윤리경영헌장

Ubersystems는 공정과 정직을 바탕으로 상호 신뢰의 가치를 확산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여 국가와 사회와의 동반 성장에도 기여하는 윤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하여 올바른 가치판단의 기준이 되는 윤리강령을 제정하고 모든 구성원이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윤리경영헌장

윤리경영

고객에 대한 책임
고객을 존중하며, 고객과의 약속은 어기지 않는다.
고객의 신뢰를 저버리는 거짓된 행동을 하지 않는다.
고객의 입장에서 최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고객과 관련한 정보는 철저히 보호한다.

임직원에 대한 책임
인간의 존엄과 가치를 최우선으로 한다.
성별, 종교, 인종 등 어떠한 이유로도 차별하지 않는다.
당사자 동의 없이 개인 정보를 활용하지 않는다.

파트너사에 대한 책임
인간의 존엄과 가치를 최우선으로 한다.
성별, 종교, 인종 등 어떠한 이유로도 차별하지 않는다.
당사자 동의 없이 개인 정보를 활용하지 않는다.

국가·사회에 대한 책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함께 사는 사회 형성에 기여한다.
지속가능한 사회를 위하여 일상 생활에서의 환경 보호부터 실천한다.
안전한 근로 환경을 구축하여 자원을 낭비하거나 훼손하지 않는다.

회사에 대한 책임
대외적으로 회사의 명예와 품위를 떨어뜨리는 행동을 하지 않는다.
성희롱, 폭언, 폭행, 비리 등 건전한 사내 질서를 훼손하는 행위를 하지 않고 상호 존중한다.
회사의 기밀 정보 및 보안이 필요한 정보는 사적으로 사용하지 않고 허가 없이 외부로 유출하지 않는다.